내 여행 이야기

폰카 정리하면서...

금모래은모래 2011. 6. 14. 10:47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지난 겨울 안동호를 방문하였을때 왕건 수중 세트장에서 드라마 '홍길동' 촬영중이었음^^*

폰카라서 화질이 영 안 좋음~~~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안동댐 민속촌 태조 왕건 세트장....

 

홍길동 촬영장에서 걍 한폼~~~정말 폰카라서 화질 넘 떨어지네요^^

 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지난 3월 22일 경기도 여주와 양평 그리고 이천의 접경 지대인

막국수촌으로 유명한 천서리 이포리 근처의 파사산 파사성을 다녀옴....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신라시대 파사왕때 축성되었다는데 아직 그 흔적은 너무나도 생생했음~~

중축된 흔적도 보이며^^

혼자서 산행하다 보니 사진도 혼자서 직찍으로 촬영...ㅋㅋㅋ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저 멀리 남한강 이포대교가 보이고 둘레 1km 정도되는 작은 산성이지만..

오랜 세월 한자리를 지킨 파사성의 모습이 대견스러움^^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파사산성 아래쪽에 커다란 자연석 석벽에다 석가여래상이 조각되어 있었음...

경기도 유형 문화재로 관리 됨...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파사산성 석가여래상 아래에서~~~ 규모가 대단히 큰 석벽에서 직찍....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산수유꽃과 유사하지만 자세히 보면 나무가 다른 '생강나무' 꽃도 개화가 되고 있었으며,,,,,

 

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때이른 두릅 또한 살며시 머리를 내 미는 2008년 춘삼월의 하루는 저물고 있었다^^*

 

미처 챙기지 못한 디카를 원망하며

휴대폰으로 급촬된 화질 안좋은 사진이지만

나름대로 고운 추억의 자료로 생각되어...ㅎㅎㅎㅎ

'내 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영월 기행...  (0) 2011.06.14
남한강에서 남한산성까지..  (0) 2011.06.14
제천 의림지..  (0) 2011.06.14
주문진...  (0) 2011.06.14
내 고향...  (0) 2011.06.14